시사!

엔하이픈 검머외 제이, 한국사 폄하 정리

bagopeum 2023. 1. 11. 09:17
728x90
반응형

https://m.sedaily.com/NewsView/26DS01AYES#cb

 

엔하이픈 제이, 회사에 이런 사수 있나요? [SE★포토]

그룹 엔하이픈(ENHYPEN) 제이가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멜론뮤직어워드 2022' 레드카펫에서 ...

m.sedaily.com

아이돌인데 안면 비대칭이 심하네..... 에휴... 

엔하이픈 소속의 제이라는 멤버가 위버스 라이브에서 한국사에 관한 이상한 말을 했다고 함. 

 

 

저기 ㅈㅇ이 제이라는 멤버가 하는 말이래...

 

'내가 역사 공부를 좋아하다 보니까 한국사는 뭔가가 정보량이 그렇게 많지 않다고'  
....??
조선왕조실록만 해도 총  1,893권 888책인데 많지 않다고? 고려실록은 185권인데...? 

 

'몇주 공부하거나 흝어보면 빨리 끝나버린다. 단편소설 같은 느낌이다. 다른나라들은 끝도 없거든'
...??
약 2000권의 책을 몇 주만에 공부하고 흝어보실 수 있다니... 아이돌이 아니라 아인슈타인이신거 같네여....

 

이러고 사과문을 올렸는데 사과문은 더 웃김. 

 

 

한국을 자랑스러워 하는 대다수의 국민들은 니가 누군지도 모르고 너의 의중에는 더더욱 관심이 없음. 그럴 의도는 없었다 이런 말 빼고 그냥 '무식해서 죄송하다. 잘못 알았던 걸 바로잡겠다' 이걸 포인트로 사과문을 썼어야지 ㅉㅉ

보니까 미국 이중국적의 검머외던데, 미국에서는 죽었다 깨어나도 데뷔 못하니까 한국와서 한국 선배 아이돌들이 구축해 놓은 시스템에서 편하게 인기 얻고 편하게 아이돌하면서 한국사 폄하는 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한테 감사하게 생각하지는 못할망정 ;;;; 

 

어떤 시람인지 얼굴이나 자세히 보려고 사진 찾아왔음... 근데...

 

아이돌...?

이게 아이돌이라규....?

노래를 엄청 잘하거나 춤을 엄청 잘추는가 보다... 응... 그런가봐.....

 

오늘따라 아침부터 차은우씨가 보고싶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