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뒷북쳐서 미안한데 해리스타일스가 그래미 ...?

bagopeum 2023. 5. 31. 15:45
728x90
반응형

해리 스타일스 훌륭한 가수지만 그래미를 받았다고.....

해리 스타일스 노래도 잘하고 음악도 잘하고 퍼포먼스도 잘하고 관리도 나름 잘하고 키도 크고 잘생긴 훌륭한 가수인건 알겠는데 해리네 집이 그래미 앨범상까지 받을 만한 앨범인가는 전혀 모르겠음

흥행도 수치상으로만 초대박, 체감상으로는 대박 정도이고 올해에 이만큼 흥행한 앨범도 여러장있는데...

무엇보다 개성도 딱히 없는 이지리스닝 위주의 곡들이 들어가 있는 앨범이 앨옵이를 받아도 되는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미 가오 없어졋넹

 

 

이 중 그래미 올해의 앨범 수상자를 고르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