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나눔

던킨도너츠 산리오 캐릭터 도너츠 후기

bagopeum 2023. 6. 25. 20:15
728x90
반응형

이제 포켓몬 대신 산리오가 유행인가 할 정도로 산리오가 핫해지고 있음 각종 콜라보 상품들은 우와 예뿌다~ 애기들 환장하겠넹 이런 마음으로 구경하고 잇었는데 식료품이랑 콜라보 할 줄은... 해도 그냥 자체제작 굿즈나 주나보다 했는데 냅다 도넛을 산리오 모양으로 만들어버렸다고 해서 심심해서 산리오 주문해봄

 

칭구칭긔가 던킨도너츠에서 일하고 있긴 한데ㅋㅋㅋㅋ셋 다 그냥 도넛맛이라고 함 ㅋㅋㅋㅋㅋ 근데 난 괜찮았어! 당이 얼마나 들어가있는지 먹자마자 식곤증이 몰려와서 잠들어서 다 따로따로 먹음 ㅋㅋㅋㅋ 하나먹고 낮잠자고, 하나먹고 저녁잠 자고 하나먹고 밤잠자고 ㅋㅋㅋㅋ

 

요즘 던킨도너츠 할인 많이해서 이 정도 양은 만원으로 쌉가넝

 

가격은 산리오만 말해보면 마이멜로디, 쿠로미 초코 츄이스티 각각 2500원, 헬로키티 솜사탕 도넛 3500원

산리오들만 추려서 사진을... 한 번 찍어봤는데 다시 보니 정말 못찍었넹...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있던 식욕도 없어지게 생기지만 나름 맛있었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츄이스트 들은 각각 초콜릿 들이 진하게 덧씌워져있고 안에는 촉촉한 시럽으로 적셔서 구운 것처럼 색도 선명하고 맛도 달달 했음! 무엇보다 식감이 너무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음!

헬로키티 솜사탕 도넛은 안에 아무것도 안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연유같은 달달하고 하얀 크림이 들어있다! 위에 뿌려진 구슬 토핑도 베라 슈팅스타처럼 톡톡 터지는 느낌이었음! 솜사탕 특유의 달달한 설탕 맛이 나서 매우 맛있음! 

 

 

일단 이쁘게 생겨서 아가들이 환장할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