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나눔

하리보 100주년 생일 기념전 후기!!(가격, 티켓 구매법 등등)

bagopeum 2023. 6. 26. 00:11
728x90
반응형

하리보 100주년 생일 기념전을 갔다왔음 장소는 안국역 인사센트럴뮤지엄! 기간은 22.10.13~23.08.15

티켓 가격은 성인 20000원 미성년자 15000원! 티켓 구매를 인터넷에서 할 수 있지만 나는 그냥 가서 예매함.

후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젤리, 하리보의 탄생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사진찍을 스팟들이 많아서 좋고 굿즈샵에 귀여운 굿즈들이 많다. 젤리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고 저 노란 곰돌이 캐릭터 관련한 텀블러,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등등을 사악한 가격에 구입 가능!

 

직원들 안내에 따라서 하리보 앱을 깔면  할 수 있는 재밌는 것들도 많은데 젤리 VR을 띄워줘서 쭈그리고 앉아서 젤리를 손에 담은채로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스마트폰으로 거울을 비추면 곰돌이 젤리가 나타나기도 한다 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재밌는건 하리보 젤리 먹기 게임인데 스마트폰으로 내 곰돌이 젤리를 꾸민 버튼을 누르면  전시회장에 있는 큰 스크린에 내 젤리가 띄워진다.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면서 젤리먹기 게임을 하는 건데 가장 잘한 1~3등에겐 상품도 준다!!! 아이들이 많은 전시라서 1등 먹기 쉬우니 갈 계획이 있는 성인분이라면 꼭 난입하셔서 애기들 이겨먹고 1등 하시길 바랍니다....!! 전 안했어요... 

 

그외 젤리 구경보다 더 재밌었던 건 이 전시회를 기획한 팀의 후기였다. 전시 마지막 즈음에 하리보 100주년 생일기념 전시를 기획 단계부터 대표한테 수없이 까이고, 아이디어 회의하고, 실제 전시장에 작품들을 설치하는 과정들이 정리가 되어있는데 알아보기 쉽게 노트 필기랑 사진들로 꾸며져 있어서 읽는 재미가 있었다.  문화 행사 기획이 이렇게 어렵고 손이 많이가는구나... 하고 이해할 수 있었고 작품에 사용할 소재부터 조명까지 주최진이 정말 온 마음을 기울인게 보였다!!

 

좀 아쉬웠던 점은 젤리 위에 돋보기를 씌워서 젤리의 모양을 자세히 볼 수 있게 해놨는데... 그냥 맨눈으로 보는게 더 잘보이는 젤리들이 많아서 좀 웃겼음ㅋㅋㅋㅋ

 

https://www.ticketlink.co.kr/product/39880

 

[티켓링크]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Welcome to the HARIBO World

www.ticketlink.co.kr

 

 

 

대충 이렇게 찍었는데 사진찍을 스팟은 여기말고도 엄~청 많다! 근데 하리보로 가려놓고 보니 묘하게 기괴하네ㅠㅠㅠㅠ 실제로 저 하리보 젤리 큰 거 보면 좀 무섭긴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