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강인 극성팬덤 더쿠 캡쳐 모음

bagopeum 2024. 2. 14. 23:26
728x90
반응형

들어가기 앞서...축구협회랑 정몽규랑 위르겐 클린스만은 정말 무능하고 밥만 오지게 많이 쳐먹음.  우리나라가 정상적인 자본주의 사회라면 저것들 다 짤려야 하는데 왜 안짤리고 인맥빨 집안빨로 돈 받아 쳐먹고 버티고 있는지 모르겠다. 능력대로 대우 받는 사회가 싫으면 저 위 북한으로 다 꺼지시던가!!!!!!!!! 아무튼 밥 축내지 말고 다른 일을 알아보시길!!!!!!!!!!!!!!!!!!!!!
 

본론

예전에 아이돌 팬덤들이 덕질 대상 가수들이 없어지니 여기저기로 다양한 문화 카테로 흝어지면서 그 판을 어지럽힌다는 이야기를 들었거든? 그냥 듣고 으;; 이러고 말았는데 그 폐혜를 정확히 실감한건 오늘일거다...

사람들 반응 궁금해서 여기저기 인터넷 사이트 들어가서 반응 훑고 있는데 30~40대 중년 여성들 많이 한다는 더쿠 사이트 반응이 진짜 ㄹㅇ정확히 '장르'가 아닌 '사람'을 빨아 제끼는 아이돌팬의 반응과 흡사해서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

보통 정상적인 스포츠팬들은 스포츠 자체를 즐기는 게 우선시 됨. 예를 들어 내가 아무리 메시를 좋아한다고 해도 메시가 속한 팀의 승리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메시가 승리에 지장가는 짓하면 덕질 대상인 메시한테도 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 이게 스포츠가 아닌 그 선수를 쪽쪽 빨아제끼는게 우선시 되면 그 선수가 그 스포츠 룰에 어긋나는 실수, 잘못을 저질러도 '왜 우리 아기 말랑 물만두 복숭아 예삐 조랭이떡 분홍분홍 작고 소중한 이강인 선수한테 뭐라하냐!!!!!!!!!' <<<< 이런 정신병자 같은 논리로 정상적인 스포츠 팬들한테 호통을 침. 

슬픈 일이지만 저런 짓을 하는 사람들 성비는 압도적으로 여자가 높음. 당연함. 다 돌덕질에서 자기 아이돌 쪽쪽 빨다가 이제 그 아이돌 결혼할 즈음 되니 시들해져서 몰려왔기 때문.. 

뭐... 취미를 향유하는데 정해진 방법 같은건 없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정상성이라고는 있는거다ㅜㅜㅠㅠ 그리고 그 취미를 제대로 잘 즐기기 위한 룰을 따라야하기도 하다. 예를 들어 뜨개질을 하면 뜨개바늘을 사용해야 하는건데 난 이전에 요리가 취미여서 집에 젓가락이 많으니 젓가락으로 하고 싶다고하면 그게 뜨개질이 됩니까.... 스포츠 덕질은 인간을 숭배하는 것보다 그 장르 자체를 좋아하고 즐겨야지 더욱더 재밌는 덕질이 된다. 함께 덕질하는 사람들과도 나눌 수 잇는게 커지고 ㅋㅋㅋㅋㅋ

그러니 아이돌 팬들은 스포츠판에서 제발 꺼져서

사람을 숭배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찾길 바람!!!!!

 
 
아래는 더쿠에서 찾은 재밌는(그러나 역겹기도한...) 이강인 팬들 쉴드글인데 이강인이 열심히 하고 있는 축구에 대한 애정이나 지식은 하나도 없이 아기물만두분홍천도복숭아 이강인만을 열심히 빨아제끼는 티가 남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솔직히 유독 저렇게 덕질 대상한테 비정상적인 애정을 쏟는 여자들이 많은데 난 이거 모성본능 때문이라고 봄... 사회가 너무 파편화 되서 결혼해서 애낳고 사는게 dna에 각인되어 있는 사람들이 꼴에 비혼한다고 본능거부하고 미디어의 우상에 그 모성애를 투여하니 저런 우스운 현상들이 일어나는 거지... 아니면 저 정신병적인 애정은 뭐란 말이야???
이강인 팬분들... 강인이 놔주시고 다른 애정할 대상을 찾으세요... 그러나 사이비 신도도 싫고 더 이상 덕질할 아이돌도 없다면 결혼해서 애를 낳는게 어떨까요...? 
1. 인권운동가

아 이게 제일 골때리네 ㅋㅋㅋㅋㅋ 스포츠 팀이 무슨 스타트업 회사 팀분위기인 줄 아냐고 ㅋㅋㅋㅋㅋㅋ 비민주적일 지라도 상명하복의 체계가 잡혀 있어야 잘 돌아가는 업계가 있음. 대신에 윗선도 무리한걸 요구하지 않고 아랫선도 적당히 따를 줄 알아야함!!!!!!!!!!! 손흥민 성격상 무리한걸 절대 요구하지 않았을거고 실제 기사들 참고하면 다음날 경기를 위한 준비인 건데 그거에 대해 '인간은 모두 자유의 권리가 있으며~' ㅇㅈㄹ 하는 수준 ㅋㅋㅋㅋㅋ 분명 저 더쿠는 사회생활은 커녕 학교 생활도 안해봤을 거임ㅋㅋㅋㅋ근데 그럼 도대체 어떤사람이지
 
2. 손흥민도 욕해주라 

 
손흥민은 욕 안먹고 우리 아기말랑복숭아물만두 이강인은 욕 먹어서 너무 화난 이강인 더쿠...
 
3. 억장 is collapsing

 
억장이 무너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4. 그깟 국대 하지말자 강인아

 
이것도 진짜 ㄹㅈㄷ 중 하나임. 이강인 팬들이 축구라는 장르에 전혀 관심 없다고 느낀 게시물임ㅋㅋㅋㅋ구 선수가 국대를 안한다?? 심지어 축협한테 화나서 쓴 뉘앙스도 아니고 우리 아기말랑복숭아 강인이는 파리 생제르맹에서 겁나 잘나가니 그깟 국대 안불러도 되거등요^^ 하는거 같음 ㅋㅋㅋㅋ 축구알못이니 이렇게 축구선수 강인이한테 비수를 꽂는 말만 하지... 으이구...
 

 
이것도 걍 웃겨서 ㅋㅋㅋㅋㅋ
 
그리고 첨언하자면 이강인도 저런 팬들 극혐할 껄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자기가 축구선수인데 딱봐도 축구알못이 팬이라고 붙어있고 곧 나페스 팬픽 쓸 기세인데 누가 좋아하냐고...
그리고 가장 큰 이유는... 축구선수들은 일단 늙은 여자팬들은 다 별로 안좋아함... 뭐 안좋아하기 보다는 어리고 예쁜 여자팬들이 많으면 굉장히 좋아한다는게 더 맞는 말이겠지........ㅎㅎㅎㅎ 나도 여자지만 이건 팩트
 
저런 팬들이 제일 웃긴게 저런건 아득바득 옹호하고 이강인 비판하는 사람들 다 흉악한 악플 범죄자로 몰아가면서 이강인이 팬서비스를 소홀이 했다거나 여자친구 생겼다고 기사나면 자기들이 나서서 욕할걸ㅋㅋㅋ 딱봐도 이강인한테 기대하는게 자신의 덕질적 환상이지 훌륭한 축구 경기인 건 아닌 것임ㅋㅋㅋㅋㅋ
 

아무튼 뭐... 손흥민 화이팅 했으면 좋겠고

무능력하고 돈만 받아쳐먹는 축구협회는 죄다 북한으로 꺼지고

클린스만이랑 정몽규 둘이 나란히 손잡고 사라지세요!!
 
https://theqoo.net/wsoccer << 여기 들어가시면 축구선수 이강인이 아닌 아기 말랑 찹쌀떡 이강인 팬덤의 멍청이 짓을 많이 구경하실 수 있어용!! 자존감 떨어질 때 보면 자존감이 올라감!!!

 


+ 추가로 이강인 검색하다 안건데 이강인이 여성시대 카페에서 보낸 커피차를 하루 전날 급거절했더라고? 저 카페 회원들이 받아달라 빌어서 일단 들어가긴 했는데
이강인은 커피차 보지도 않고 저기서 제작한 스티커도 컵홀더에 붙이지 말라했다함 ㅋㅋㅋㅋㅋㅋ

저거저거 분명 쪽팔렸을걸 ㅋㅋㅋ분명 1. 여성시대에서 보냈다는 것 2. 도안이 너무 구려서 진짜 개쪽팔렸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아이돌팬들은 이강인을 좋아해봤자 받을 수 있는게 없음!!!!!! 얼마전 어떤 남돌도 팬한테 욕했다몈ㅋㅋㅋㅋ 팬미팅 같은 행사에 예쁘고 어린팬 나오면 헤벌쭉하고 뚱뚱+못생+늙은줌마팬 나오면 대놓고 꺼지라고 표값 환불해줄테니욕먹는(한대 팰수도 있음 ㅠㅠㅠ) 아이돌판에서 절대 용납 안되는 사건이 벌어질 수도 있음

구리긴 구리네 10년도 감성...

 
 
 

반응형